[외대부고캠프 학부모 안내문]
안녕하세요. 외대부고캠프입니다.
제24회 외대부고 겨울캠프 입소일 일정 및 참고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꼭 숙지해 주시기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입소일에 뵙겠습니다.
I. 입소 전 건강 관련
★1. 자가진단키트 검사 및 결과 제출
1) 1/1 입소 당일 오전 입소생은 자택에서 자가진단키트를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검사 후 학생 이름, 검사 결과, 검사일시를 아래와 같이 사진으로 찍어서 차량에서 하차하기 전에 인솔 교사에게 결과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입소 당일자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로 대체 가능합니다.
* 최근 코로나 격리해제로 검사 결과가 양성으로 나올 우려가 있는 경우, 최초확진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만 준비하여 하차 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로 입소하는 학생의 경우 탑승 전 검사 결과 확인 후 인솔 교사의 안내에 따라 차량 탑승이 가능합니다.
3) 마스크는 가급적 KF94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전수검사
학생들의 안전한 캠프 생활을 위해 입소 다음 날(1/2)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코로나 자가검진을 실시합니다.
또한 일요일에 단체로 진행되는 체육대회를 위해 1/7 (토) 전수검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후 캠프 내 코로나 상황에 따라 추가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2월 6일 이후(퇴소일 기준 45일)에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 최초확진일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이메일(hafscamp@hafs.hs.kr)로 보내주시면 캠프 기간 코로나 검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건강체크리스트 작성
1) 제출기한: 12.28 (수) 자정까지
2) 작성방법: 홈페이지 상단 [참가자 안내] -> [건강체크리스트]
3) 식당, 보건교사, 담임선생님이 알아야 할 내용이 있다면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II. 입소 일정
1) 입소 일시
(초등) 2023년 1월 1일(일) 오후 1시 (중등) 2023년 1월 1일(월) 오후 3시
* 참고 : 학생들에게는 석식부터 제공되며, 교내 매점은 입소일에 운영되지 않습니다. 점심식사 후, 입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재된 시간보다 늦게 입소하게 될 경우, 031-324-001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주소
(도로명주소)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외대로 54번 길50 (지번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왕산리 232번지
3) 입소는Drive-Thru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①정차 : 하차하지 않고 창문만 내린채 발열 체크 및 코로나 검사 결과 확인
②하차 : 안내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학생과 짐만 하차, 학생 하차 후 부모님은 즉시 귀가
③접수 : 인솔 교사를 따라 학생만 접수처로 이동하여 접수 진행
4) 필기구와 핸드폰은 바로 꺼낼 수 있게 백팩에 챙겨 놓고 그 외의 짐은 캐리어에 넣어서 와주시기 바랍니다.
*성장주사 등 냉장보관이 필요한 약품은 별도의 보냉백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소 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소시간
|
진행사항
|
소요시간
|
장소
|
초등 오후 1시
중등 오후 3시
|
캠프 입소 및 고사장 확인
|
-
|
접수처
|
고사장 이동 및 테스트 준비
|
:30
|
고사장
|
반편성고사 (Placement Test)
|
:90
|
고사장
|
적성검사
|
:90
|
고사장
|
저녁식사
|
:60
|
학생식당
|
학급 및 기숙사배정
|
:30
|
시청각실
|
기숙사 입실 및 짐정리
|
:60
|
기숙사
|
III. 캠프 스케쥴
1. 반배정 공지
1) 일시: 01.02 (월) 14:00
2) 공지: '어플' 공지사항
3) 캠프기간 각 반의 레벨은 공개되지 않으며, 퇴소시 학생에게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에서 반배치고사의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명칭 - ABC 순서]
◆초등5학년(8개학급): Brown, Cornell, Dartmouth, Georgetown, Michigan, MIT, Northwestern, SNU
◆초등6학년(8개학급): Boston, Carnegie Mellon, Colorado, Harvard, Illinois, NYU, Vanderbilt, Washington
◆중등1학년(8개학급): Cambridge, Columbia, Oxford, Princeton, Stanford, West Point, Yale, Upenn
◆중등2학년 (3개학급): Chicago, Duke, Johns Hopkins
2. 자녀에게 쓰는 편지
1) 반배정 공지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2) 편지 작성 가능일: 01.02 (월) 14:30 시작 ~ 01.18 (수) 17:00 종료
3)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인쇄되어 당일 저녁 기숙사에서 학생에게 전달합니다.
4) 마감 시간 이후 작성해주신 편지는 익일 전달됩니다.
5) 주말(토,일)에 작성된 편지는 바쁜 주말 일정 관계로 월요일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3. 학생 전화일정
1) 초등부: 매주 월요일 - 01.02 (월), 01.09 (월), 01.16 (월)
중등부: 매주 화요일 - 01.03 (화), 01.10 (화), 01.17 (화)
2) 전화는 Homeroom 시간과 (17:00~18:00), 저녁 식사시간(18:00~18:50)을 이용하여 학생이 학부모님께 직접드립니다.
3) 핸드폰을 지참하지 않은 학생은 캠프 공용폰 또는 교내 전화기를 사용하여 연락 드리며,
당일 19:10까지 학생과 전화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은 학부모님께서는 캠프 상황실 031-324-0017, 031-324-001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퇴소 일정
1) 일시: 2023.01.20 (금) 오전 10시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퇴소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퇴소 일정은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조기 퇴소의 경우 1/18(수) 20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조기 퇴소를 희망하는 학부모님께서는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IV. 홈페이지 사용안내
1. 홈페이지사용 권한
1) 홈페이지 사용 권한은 캠프를 신청한 아이디에만 부여합니다.
2)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경우, 권한을 부여해 드릴 수 없습니다.
3) 단, '자녀에게 쓰는편지'는 회원가입 후, 누구나 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캠프생활 - 캠프사진
1) 홈페이지의 캠프 사진에는 반별로 사진이 업로드 되지 않으며, 컨셉사진 위주로 업로드 됩니다.
2) 학생들의 개인사진은 외대부고캠프에서 도입한 어플로 확인할 수 있도록 01.03(화)부터 01.18(수)까지 매일 오후 9시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어플 가입관련]
- 01.02 (월) 오전 중 어머님 전화번호로 어플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발송
- 어플 설치방법 안내 예정
- 가입 후, 01.03 (화)부터 학생 반별사진 확인 가능
3.캠프 동영상 촬영 일정
1) 캠프 동영상은 01.03(화)부터 01.17(화)까지 일정을 정해 반별로 촬영 후 업로드됩니다.
2)동영상 업로드 일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4. 캠프일지: 캠프일지를 통해서 담임선생님께서 작성해 주시는 상담일지, 매일 실시하는 단어시험 결과,
학생들이 작성하는 특강소감문과 영어 에세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프일지 업로드일정 : 1/9(월) 오후 2시, 1/16(월) 오후 2시, 1/20(금) 오후 1시
V. 학생 생활 및 운영 관련
1. 매점이용
1) 교내 매점은 캠프 기간 총 4번, 5000원 한도로 이용합니다.
*문구류는 이용금액 한도와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의 간식거리를 비롯해 기본 문구들과 간단한 생활 용품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해로운 탄산 및 카페인 음료, 컵라면, 껌 등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3) 캠프기간 동안 조식, 중식, 석식이 제공되며, 저녁 8시 30분 ~ 8시 40분 사이에는 간식을 먹게 됩니다.
영양적인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므로, 용돈은 5만원 내외가 적당합니다.
4) 체크카드, 교통카드(T-money)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관리 및 지참해야 합니다.
5) 학생에게 필요한 물품이 있는 경우, 교내 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한 물품은 교내에서 해결하며,
그 외 물품은 부모님께 요청드립니다.
2. 외출·외박사유서: 기본적으로 외출·외박은 불가능합니다.
학교 공식행사와 같이 외출이 꼭 필요한 경우, 캠프 측으로 유선 문의 후 진행됩니다.
*캠프 규정 상 질병, 학교 공식행사를 제외한 외출은 반별 우수자 수상 후보에서 제외됩니다.
*외출로 인한 보충 수업이 진행되지 않으며, 수업료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외출·외박 후 복귀 시에는 자가진단키트 또는 신속항원 검사 실시 후 음성 확인이 필요합니다.
★3. 학교방문 자제 요청: 외대부고는 기숙사 학교로 외부인 출입금지 규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캠프 기간동안 학부모님들의 학교방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학교로 방문해 주실 경우, 캠프 일정과 선생님들의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캠프 생활 적응을 위해 학교방문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전해 줄 물건이 있으신 분은 반배정 이후 아래의 주소로 택배발송 부탁드립니다.
□택배 보내실 때
1) 반드시 학생 이름과 반명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Harvard반 홍길동 앞)
2) 보내주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17035]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54번길 50 용인외대부고 A동 기숙사 합스캠프 000반 000앞
|
4. 전화상담안내 1) 전화 응대는 캠프 전체 운영을 담당하는 운영진 선생님들이 맡고 있습니다. 2) 캠프 기간 중 전화상담은 9시부터 ~ 21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의 시간에는 홈페이지 Q&A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입소일 포함 3일간(12월 30일 - 1월 1일)은 캠프장 세팅과 학생들의 반편성과 기숙사 배정으로 인해 모든 선생님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관계로 전화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부모님께 전화드렸는데, 캠프 상황실 발신번호가 070 번호라서 스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통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캠프 상황실 번호 저장 부탁드립니다. (070-8237-4193, 070-8260-2709)
문의사항은 캠프상황실 031-324-0017 또는 00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9박 20일 동안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캠프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