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한국외대부설고등학교 캠프
공지사항 HOME > 캠프소개 > 공지사항
회원가입로그인
[필독] 외대부고캠프 학부모 안내문 관리자
조회 : 4370, 등록일 : 2019/07/23 19:18

                                                [외대부고캠프 학부모 안내문]


 

안녕하세요. 외대부고캠프입니다. 
제17회 외대부고 여름캠프 입소일 일정 및 참고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I.입소일 일정

입소시간

진행사항

소요시간

장소

 

초등 오후 1시

중등 오후 3시

캠프 입소 및 고사장 확인

-

-

고사장 이동 및 테스트 준비

:30

고사장

반편성고사 (Placement Test)

:90

고사장

저녁식사

:60

학생식당

캠프 오리엔테이션

:60

대강당

학급 및 기숙사 배정

:30

대강당

기숙사 입실 및 짐정리

:60

기숙사

 

     

II. 캠프 스케쥴
1. 반배정 공지

  1) 일시: 07.25 (목) 14:00 

  2) 공지: 아버님, 어머님의 휴대전화로 SMS 문자 발송

  3) 캠프기간 동안 각 반의 레벨은 공개되지 않으며, 퇴소시 학생에게 제공하는 포트폴리오에서 반배치고사의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명칭 - ABC 순서]  

 

  초등 5학년 (7개학급) : Brown, Cornell, Dartmouth, Georgetown, MIT, Northwestern, SNU

 
  ◆초등 6학년 (9개학급) : Berkeley, Boston, Caltech, Carnegie Mellon, Colorado, Illinois, Michigan,                  

                                                Vanderbilt,  Washington


  ◆중등 1학년 (11개학급): Cambridge, Columbia, Harvard, NYU, Oxford, Princeton, Purdue, Stanford,           

                                                 Upenn, Westpoint, Yale

 
  ◆중등 2학년 (4개학급) : Chicago, Duke, Johns Hopkins, UCLA

 

 


2. 자녀에게 쓰는 편지

  1) 반배정 공지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2) 편지 작성 가능일: 07.25 (목) 14:00 시작 ~ 08.09 (금) 17:00 종료

  3)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인쇄되어 당일 저녁시간 학생에게 전달합니다.

  4) 마감시간 이후 작성해주신 편지는 익일 전달됩니다.

  5) 주말(토,일)에 작성된 편지는 바쁜 주말 일정관계로 월요일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3. 학생 전화일정

  1) 초등부: 7/26(금), 7/31(수), 8/07(수)

      중등부: 7/26(금), 8/01(목), 8/08(목)

  2) 전화는 Homeroom 시간과 (16:50~18:00), 저녁 식사시간(18:30~19:00)을 이용하여 학생이 학부모님께 직접 드립니다.

  3) 핸드폰을 지참하지 않은 학생은 교내 ‘070 인터넷 전화기’를 사용하여 연락드리며, 당일 19:00 이후로 학생과 전화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은 학부모님께서는 캠프 상황실 031-324-0017, 031-324-001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퇴소식 일정 : 퇴소식은 부모님 참관이 가능한 행사입니다.  

  ■ 일시: 2019.08.12(월) 오전 10시 

  ■ 장소: 외대부고 강당 (체육관)

  ■ 소요시간: 40분 내외

  

 

III. 홈페이지 사용 안내 

1. 홈페이지 사용 권한

  1) 홈페이지 사용 권한은 캠프를 신청한 아이디에만 부여합니다. 

  2) 새로운 아이디를 만드실 경우, 권한을 부여해 드릴 수 없습니다. 

  3) 단, '자녀에게 쓰는편지'는 회원가입 후, 누구나 편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캠프생활 - 캠프사진

  1) 홈페이지의 캠프사진에는 반별로 사진이 업로드 되지 않으며, 학년별 컨셉사진 위주로 업로드 됩니다.       

  2) 학생들의 개인사진은 외대부고캠프에서 도입한 '새로운 어플'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7월 26일(금)부터  매일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어플 도입관련]   

    - 7월 25일 (목) 반배정 문자 발송 후, 어머님 전화로 어플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발송

    - 어플 설치방법 안내 예정 

    - 가입 후, 7월 26일 (금)부터 학생 반별사진 확인 가능  

 

3. 캠프 동영상 촬영 일정

  1) 캠프 동영상은 일주일에 2번(캠프 기간 중 총 4번) 7월 25일(목)부터~ 8월 7일(수)까지 반별로 업로드 됩니다. 

  2) 동영상 업로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그룹 (월, 목) 

  5 Brown, 5 Cornell, 5 Dartmouth, 5 Georgetown, 5 Northwestern,

  6 Boston, 1 Cambridge, 1 Harvard, 1 NYU, 1 Upenn      

 

◆ B그룹 (화, 금) 

  5 SNU, 5 MIT, 6 Berkeley, 6 Caltech, 6 Colorado, 6 Vanderbilt, 

  1 Oxford, 1 Stanford, 1 Westpoint, 1 Yale    

 

◆ C그룹 (수, 토)

  6 Carnegie Mellon, 6 Illinois, 6 Michigan, 6 Washington, 1 Columbia, 1 Princeton,

  1 Purdue, 2 Chicago, 2 Duke, 2 Johns Hopkins, 2 UCLA

 

  

4. 캠프일지: 캠프일지를 통해서 담임선생님께서 작성해 주시는 상담일지, 매일 실시하는 단어시험 결과, 학생들이 작성하는 특강소감문과 영어에세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프일지는 매주 수요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V. 학생 생활 및 운영관련
1. 매점이용

  1) 교내 매점을 일주일에 한 번 3000원 한도로 이용합니다.

    * 문구류는 이용금액 한도와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의 간식거리를 비롯해 기본 문구들과 간단한 생활 용품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해로운 탄산 및 카페인 음료, 컵라면, 껌 등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3) 캠프기간 동안 조식, 중식, 석식이 제공되며, 저녁 8시00분 ~ 8시30분 사이에는 간식을 먹게 됩니다. 영양적인 식사와 간식이 제공되므로, 용돈은 3~5만원이 적당합니다.

  4) 체크카드, 교통카드(T-money), 현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관리 및 지참해야합니다.

     

2. 외출·외박사유서: 기본적으로 외출·외박은 불가능하지만, 학생에게 꼭 필요한 경시대회 및 경조사 등 보호자 동의하에 1회에 한해 외출을 허용합니다. 외출·외박이 필요한 학생은 공지사항에서 서식지를 받으셔서 최소 3일전 캠프 공식이메일(hafscamp@hafs.hs.kr)을 통해 사유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캠프 규정 상 질병, 경조사, 경시대회를 제외한 외출은 반별 우수자 수상 후보에서 제외됩니다.

  


 3. 학교방문 자제 요청 : 외대부고는 기숙사 학교로 외부인 출입금지 규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캠프기간동안 학부모님들의 학교방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학교로 방문해 주실 경우, 캠프 일정과 선생님들의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캠프생활 적응을 위해 학교방문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에게 전해 줄 물건이 있으신 분은 택배발송 부탁드립니다. 


 □ 택배 보내실 때

  1) 반드시 학생 이름과 반명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Harvard반 홍길동 앞) 

  2) 보내주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449-854]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54번길 50 용인외대부고 B동 기숙사 합스캠프 000반 000앞

 


4. 전화상담안내
1. 전화 응대는 캠프 전체 운영을 담당하는 운영진 선생님들이 맡고 있습니다.
2. 캠프 기간 중 전화상담은 9시부터 ~ 21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의 시간에는 홈페이지 Q&A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입소 당일 (7/24)은 학생들의 반편성과 기숙사 배정으로 인해 모든 선생님들이 바쁘게 움직이는 관계로 전화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부모님께 전화드렸는데, 캠프 상황실 발신번호가 070 번호라서 스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통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캠프 상황실 번호 저장 부탁드립니다. (070-8237-4193, 070-8260-2709)

  


문의사항은 캠프상황실 031-324-0017 또는 00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9박 20일 동안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캠프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Since 2001-2019 WEBARTY.COM All Rights RESERVED. / Skin By Webarty